CD배송와서 신나게 받아적음

[verse1]
목사님 와닿지 않네요 당신 말이
어디를 쳐다봐도 
죄다 가지려는 사람들이 
보이고 그건 나도 마찬가지
뭐 눈엔 뭐밖에 안보인다 말하지
uh, 세상의 독, I cop it
아마도 내가 죽기 전 
조금 알지도 모르지
나의 관뚜껑엔 큰 장식
꼬인건지는 몰라도 무소유는 눈가림
얼마나 빡세든 옷이든 멱살이든 
잡고 끌어가는 내 몸 어디까지
쉬운게 어딨어 인생은 오래달리기 
good line 까지 uh, 그거 씨발 내차지
걘 진지한게 싫대 "즐겨야지" 
그 말하는 놈들 절반은 집에서 돈 받지
그러니까 좀 닥쳐, brother
I'm higher than you
내 머릿속을 몰라 넌

[hook]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
Jose quervo, pour it up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
Jose quervo, pour it up

[verse2]
credit card 같은거 없던 시절같이
손에 실제로 쥐어지는게 더 낫지
전부 쥐고 사진 박어 일부인 척하지
나도 해봤어 어릴 적에 
난 욕하지 않아
누가 그런 짓거리 전부 하루짜리 
아직 걔는 그 맛도 못봤지
달콤하긴 해, 내 돈관념에 
우리 엄만 걱정마 너 걱정마셔
쓰는 속도가 버는 속도보다 늦어
난 꼬마 때부터 월급으로 사는거
고려한 적 없지 당연히 위험부담 
고스란히 내가 안어
내가 가만히 누워서
헛물이나 켜는 그런 놈이었으면
니가 보는 이거 절대 못 누려
나의 운 그게 누구의 주제
과분하다는데 난 모자른 듯해

[hook] 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 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 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 
Jose quervo, pour it up 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 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 
지금 이것도 다 돈이야 
Jose quervo, pour it up 

'내 얘기 > 보고들은 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한 폐렴이 바꿔놓은 경제정책  (0) 2020.09.10
E SENS - SEOUL (LYRICS, INCOMPLETED)  (0) 2019.07.24
일베의 역습  (0) 2019.07.14
대북정책, 봉쇄론.  (0) 2019.07.14
박근혜의 몰락  (0) 2019.07.13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