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순서도는 PC 스팀판 기준이다.

난이도는 반드시 경험자로 진행할것

◎ 표시는 다른 챕터와의 연결 지점을 의미한다.

순서도를 보기 전 이 글을 참고하길 권한다.

byjumsusu.tistory.com/128?category=925543


◎ [챕터1]에서 경찰을 살렸어야 만날 수 있다.

어벙하게 생긴 경찰이 방송 제어실 문쪽에 있다.

얘랑 관련된 선택지가 4개나 된다.

1) 인질 사건 때 봤던 경찰을 만남

2) 시간낭비 -인질극 중 경찰을 죽임

3) 코너를 쏨 -인질극 중 경찰을 죽임

4) 불량품을 쏨 - 경찰을 구조함

 

◎ [챕터23]과 밀접한 연관.

1) 사이먼이 죽었나? 다쳤나? 살았나?

2) 경비를 죽였나? 누구를 죽였나?

3) SWAT이 왔나?

4) 제어실에서 도망가는 직원을 쐈나?

→ 순서도를 위해서는 개노가다 필요.

 

- 전화를 분석하기 위해선,

[챕터 23]에서 입구 경비2명을 공격하며,

총이 있는 경비를 공격해야 한다.

(전화 경비는 노스가 발로 차서 떨군다.)

 

◎ [챕터 28]과 연결

사이먼이 옥상에 숨어있는 상태에서

코너가 이를 발견하지 못한다면

사이먼이 용서하고 대신 희생할 수 있다.

 

[부엌으로 들어감]

- 범인 안드로이드는 세명중 맨 왼쪽

얘만 고개 돌리고 눈동자 굴린다.

왼쪽한테 모든 선택지를 몰빵하면 된다.

 

- 범인이 코너를 펌프동력장치를 빼서 던지고

왼손을 칼로 찍어서 잠시 작동이 중단된다.

왼손을 쳐다보면 혼자 살아날 수 있다.

행크는 친구일 때 불러도 별 반응 없는듯 하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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