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순서도는 PC 스팀판 기준이다.
난이도는 반드시 경험자로 진행할것
◎ 표시는 다른 챕터와의 연결 지점을 의미한다.
순서도를 보기 전 이 글을 참고하길 권한다.
byjumsusu.tistory.com/128?category=925543
◎ [챕터1]에서 경찰을 살렸어야 만날 수 있다.
어벙하게 생긴 경찰이 방송 제어실 문쪽에 있다.
얘랑 관련된 선택지가 4개나 된다.
1) 인질 사건 때 봤던 경찰을 만남
2) 시간낭비 -인질극 중 경찰을 죽임
3) 코너를 쏨 -인질극 중 경찰을 죽임
4) 불량품을 쏨 - 경찰을 구조함
◎ [챕터23]과 밀접한 연관.
1) 사이먼이 죽었나? 다쳤나? 살았나?
2) 경비를 죽였나? 누구를 죽였나?
3) SWAT이 왔나?
4) 제어실에서 도망가는 직원을 쐈나?
→ 순서도를 위해서는 개노가다 필요.
- 전화를 분석하기 위해선,
[챕터 23]에서 입구 경비2명을 공격하며,
총이 있는 경비를 공격해야 한다.
(전화 경비는 노스가 발로 차서 떨군다.)
◎ [챕터 28]과 연결
사이먼이 옥상에 숨어있는 상태에서
코너가 이를 발견하지 못한다면
사이먼이 용서하고 대신 희생할 수 있다.
[부엌으로 들어감]
- 범인 안드로이드는 세명중 맨 왼쪽
얘만 고개 돌리고 눈동자 굴린다.
왼쪽한테 모든 선택지를 몰빵하면 된다.
- 범인이 코너를 펌프동력장치를 빼서 던지고
왼손을 칼로 찍어서 잠시 작동이 중단된다.
왼손을 쳐다보면 혼자 살아날 수 있다.
행크는 친구일 때 불러도 별 반응 없는듯 하다.
'디트로이트비컴휴먼 > 100% 순서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챕터 22 : 다리 (完) (0) | 2020.09.11 |
---|---|
챕터 23 : 스트랫포드 타워 (完) (0) | 2020.09.11 |
챕터 25 : 심야열차 (完) (0) | 2020.09.11 |
챕터 26 : 중앙공원 (完) (0) | 2020.09.11 |
챕터 27 : 캄스키와의 만남 (完) (0) | 2020.09.11 |